2022년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오피스 공간지원기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유망한 콘텐츠 스타트업 보육 및 육성을 위해 2022년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오피스 공간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2년 8월 11일부터 8월 24일까지이며,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콘텐츠 분야의 창업 7년 미만인 법인 혹은 개인사업자다.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음악, 캐릭터 등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과 문화콘텐츠, ICT기술을 접목한 융복합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을 포함한다. 단, 단순 제조업, 일반유흥 주점업, 무도유흥 주점업, 갬블링 및 배팅업은 지원할 수 없다.
총 12개사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며, 선발 절차는 자격요건을 검토한 뒤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하고 2차 발표심사로 최종 선정한다. 평가 항목으로는 서류심사는 지원동기, 사업내용, 사업추진내용 등, 발표심사는 사업역량, 성장가능성, 팀 역량, 공간지원 적정성 등이다.
최종 선정된 입주기업에는 기본적인 공간지원 외에도 경기콘텐츠진흥원 주관 사업,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연계해 지원하며, 서류평가 합격기업 중 희망하는 기업에 한해서 가상오피스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하게 된다면 공간을 지원받을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혜택 역시 얻을 수 있으니 해당 지원사업에 도전한다면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