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원파트너스, 스타트업을 위한 뉴스레터 배포
㈜제로투원파트너스는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정책자금, 투자, R&D, IR&DAMODAY, 교육&세미나 5가지 부분의 내용을 담은 ‘ZTO NEWS LETTER’ 메일링 서비스를 매 주 월요일 오전 중 출근시간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달부터 배포하기 시작하였다.
이는 스타트업의 정보 부족으로 인하여 자금난 및 한계에 도달한 부분을 해결해주기 위하여 뉴스레터가 기획되었으며, 스타트업에 특화된 정보와 빠른 피드백을 취하여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제로투원파트너스는 초기단계부터 성장단계에 있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seed 투자부터 series A단계의 투자를 진행하는 투자전문기업이다. 또한 투자한 기업의 자문을 통하여 투자유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제로투원파트너스의 김경태 대표는 “투자심사역으로 다양한 기업검토를 진행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정보가 부족하여 사업을 힘들어하는 경우를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다. ‘정보가 돈이다’라는 이야기처럼 어디서부터 찾아봐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돈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매주 발송하여, 관리업체는 물론 그 외 기업들의 성장을 도와주는 다리의 역할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