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FAST Track 온라인 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2021 FAST Track 온라인 박람회는 ‘2021 농식품 분야 전문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최종 선발된 농식품분야 유망 스타트업 10개 사의 Pre-Production, 푸드테크, 그린바이오 등 혁신적인 창업 아이템을 소개하고 첨단 농식품 기술 확산과 지속 가능한 농업기술 생태계 조성을 위한 발판이 되고자 12월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최종 선발된 농식품 분야 유망 스타트업은 제일에프에스(치킨 온라인학교), 샐리쿡(개별맞춤 간편 케어식품), 윌로그(안전한 물류관리), 씨티앤에스(농업용 EV 운반차 플랫폼), 에스와이솔루션(대체육 푸드테크), 에이엠알랩스(자율주행 물류 협동 로봇), 엘로이랩(AI 초분광 이물질 검출 솔루션), 잇더컴퍼니(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큐레이션), 로렌츄컴퍼니(메디케이형 간식 푸드테크), 행성알(신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지난 10월 26일에 진행한 10개 사의 IR 발표를 홈페이지의 웨비나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박람회 종료 이후로는 기업의 IR 자료는 씨엔티테크(CNTTECH)의 공식 유튜브 채널 ‘전화성의 CN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농식품 분야 유망 스타트업은 당연시해 왔던 생활의 불편함이나 새로운 먹거리, 건강을 위한 솔루션을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하거나 만들어냈다. 그렇기에 이들의 서비스가 사람들의 삶을 바꿔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