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SEOULZ,퍼스트벤처스, 제로투원파트너스 와 공식 파트너쉽 체결
(사진1) 왼쪽부터 구자형 대표(㈜퍼스트벤처스), 김경태 대표(㈜ 제로투원파트너스 ), John Yoon대표(㈜ 서울지)
㈜퍼스트벤처스(구자형 대표)와 ㈜제로투원파트너스(김경태 대표)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의 선두주자 기업인 ㈜서울지와 공동사업협력계약(MOU)을 체결하였다.
㈜서울지는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문 콘텐츠(영문)와 전반적인 한국의 문화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지의 대표 John Yoon은 Google의 SEO 전문과정을 수료하고 구글 검색 엔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글로벌 마케팅의 최대효과를 내는 전문가이다. 더욱이, 유럽, 아시아, 미주 등 다양한 국가와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국내 다양한 스타트업과 관련 기관과의 주관행사 및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이에 관련한 Google 내 최상단 노출의 콘텐츠를 다수 생성한 바 있다.
㈜퍼스트벤처스는 글로벌 투자연계 플랫폼인 ‘원더라이즈’를 운영하는 운영사로, 국내시장을 포함하여 스타트업의 해외시장개척에도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로투원파트너스는 국내 유망한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하여 다수의 투자조합을 운영하며, 현재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 내에 활발한 투자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VC)이다.
위 3사의 공식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세계 각국의 스타트업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세계 시장에서 국내 스타트업이 위상을 높일 수 있는 활약이 기대된다. 또한 이들은 해외투자유치에 관련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효율적인 해외시장진입을 위해 전문적인 콘텐츠 생성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