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SID (Security Startup IR Demoday)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2021 SSID (Security Startup IR Demo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SID는 정보보호 스타트업과 투자전문가 및 선배기업과의 협업, 투자유치를 위해 마련된 데모데이 행사이다. 국내 정보보호 스타트업에 대한 사회적 중요성을 재조명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데모데이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올인원 메일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원테크’, 멀티클라우드를 위한 인공지능 클라우드 보안 위험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스트론시큐리티’, 비접촉 장문/지문 인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위닝아이’,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스마트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싸인’, 디지털 범죄수사와 정보보호를 위한 모바일 포렌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스팟’ 등 총 12개 스타트업이 IR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24일 잠실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유튜브)에서도 생중계된다. 참가신청은 11월 23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투썬캠퍼스 운영사무국(031-590-5192)에서 받고 있다.
정보보호 분야의 스타트업에 관심있었다면 이번 2021 SSID (Security Startup IR Demoday)에 참가하여 그들의 성장성과 시장성을 확인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