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산업연합회 FKII, 하반기 디지털 이니셔티브 세미나 개최한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 FKII가 하반기 디지털 이니셔티브 세미나 개최하여, ‘위드 코로나 시대의 디지털 비즈니스 전망’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매년 2회 최신 산업계 이슈 및 현안을 분석하고 업계 관계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이번 하반기 세미나는 디지털 비즈니스 전문가 4인을 초빙하여 2022년 그 전망을 심층 분석한다.
디지털 비즈니스 분야 전문가 4인은 딜로이트컨설팅의 김현정 부사장, 앱애니코리아 데이비드 킴 지사장,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정근호 이사, 알서포트 신동형 이사가 참여한다.
첫 세션은 위드 코로나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전략과 방향성에 대해서 딜로이트컨설팅 김현정 부사장이 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 시국에 맞추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메타버스와 이커머스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번째 세션은 모바일 소비 트렌드 변화로 본 2022년 모바일 시장 트렌드를 앱애니코리아 데이비드킴 지사장이 이야기 함으로써 시대에 맞추어 변화해 가는 모바일 및 디지털 관련 트렌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번째 세션은 모빌리티 시장의 변화에 따른 신사업 전략으로 애틀라스리서치앤컨설팅의 정근호 이사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마지막 세션은 메타버스 이후의 2040년까지의 기술혁신 XIA와 세상 변화에 대해서 알서포트 신동형 이사가 이야기 할 예정이다.
디지털 비즈니스 전문가 4인의 내년 심층 분석 라이브에 참관하려면 온오프믹스에서 11월 29일 오후 2시까지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