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주관, 푸드테크 기업 잇 아이템 소개 제 30회 용스네쇼 개최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주관하는 ‘제 30회 용스네쇼’가 개최된다.
해당 행사는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주체로 국내 푸드테크 기업들을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 중 하나로, 스타트업 관련 인사들을 초빙하여 창업 트렌드, 소셜 및 공유경제, 그리고 글로벌 등 스타트업 관련 인사이트를 나누고 푸드테크 기업들이 라이브를 통해서 자신들의 제품들을 PR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푸드테크 기업들의 경우 이커머스 등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자신들의 제품을 PR 하여 매출을 이끌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뽑히기 때문에 투자자들과 푸드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관객들이 있는 자리인 이번 행사가 매우 큰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의 시작은 TBT 임정욱 대표가 이번년도 대한민국의 스타트업 트렌드에 대해서 소개하고 더밀크코리아의 박원익 부대표가 실리콘밸리와 글로벌 벤처투자 트렌드에 대해서 이야기 하며 진행될 것으로 보이고, 페이크커피를 개발해낸 달차컴퍼니와 종이로 혁신을 만들고 있는 브이아이코리아의 신윤정 대표가 제품 PR에 나서 홍보를 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제 30회 용스네쇼는 11월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고, 당일 오후 2시 30분까지 이벤터스에서 무료로 참관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