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용보증기금 투자기업 IR 메타버스 개최
오는 11월 19일 신용보증기금에서 VC, AC, 금융기관 등 투자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 2021 신용보증기금 투자기업 IR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1 신용보증기금 투자기업 IR’은 신용보증기금이 투자한 최고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지닌 미래성장기업 6곳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과 온라인(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로 이원중계가 진행되며 메타버스 플랫폼의 경우, 참여인원의 제한이 존재하여 선착순 30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피칭 기업은 인공지능과 나노라만 기술이 융합된 인공지능 기반 췌장암 조기진단 솔루션 개발 기업인 ‘두에이아이’, 독보적인 마그네틱 기술 기반 세계 최초 완전 무선 로봇 자동 툴체인저를 상용화한 로봇 전문기업 ‘유엔디’, ESS안전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2차전지 안전관리 솔루션을 개발안 ESG 선도기업인 ‘비에이에너지’, 해외 수출에 성공한 고성능 CPU기반 자동차 ECU용 SW플랫폼 기업인 ‘팝콘사’, 지능형 유리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기술중심 기업 ‘마이크로시스템’,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을 리딩하는 CES최고혁신상을 수상한 XR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엠투에스’로 총 6개 기업이 IR발표를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11월 17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053-430-4455로 전화문의를 받고 있다.
신용보증기금의 투자기업의 비전과 성장성이 궁금하다면 이번 ‘2021 신용보증기금 투자기업 IR’ 에 참여하여 피칭에 참관하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