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로투원파트너스,광화문 국제특허법률사무소와 업무협약(MOU)체결
<사진> (주)제로투원파트너스 김경태 대표(좌), 광화문 국제특허법률사무소(대표 변리사 홍성훈) 대표(우)
오늘 8일, (주)제로투원파트너스(대표 김경태)는 법률 제반 사항, 지식재산권 등에 관하여 컨설팅 펌과 업무제휴 서비스를 지원하는 광화문 국제특허법률사무소(대표 변리사 홍성훈)와 업무협약을 채결하였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의 엑셀러레이터로서 초기 단계부터 series A의 스타트업까지 투자유치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컴퍼니 빌더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광화문 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특허, 디자인, 상표, 컨설팅에 전문화된 법률 서비스 회사로 컨설팅 펌과 업무제휴에 특화된 서비스를 지원하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양사는 상생 협력과 상호 발전을 위해 경영 전략 및 제반 법률 문제에 관해 더 나은 정보를 교류하며 법률 제반 사항, 특허, 실용신안, 상표 등의 지식재산권 관련 자문 문 및 협력을 할 예정이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대표 김경태)는 “광화문 국제특허법률사무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다양한 스타트업 생태계에 전문적인 법률 자문 및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전에 앞장 설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