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을 위한 최고의 선택 ‘ 2021 한양대학교 Value up Launch Pad’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과 S-cubic 엔젤스에서 함께 2021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린밸류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Value up Launch Pa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린밸류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예비, 초기 창업 기업 중에서 시드 투자 유치를 원하는 창업 1년 이내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최소 1팀 이상 최대 1억원 투자 Tips 프로그램 연계를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3개월간 마일스톤을 설정하여 2주마다 6회 스프린트 점검 과정으로 전담 멘토를 지정하여 12주 관리와 8개팀 크로스 멘토링, 3회차에 스프린트 이후 중간 점검으로 에스큐빅엔젤스 투자 IR, 6회차에 협력 엑셀러레이터 TIPS 운영사와 데모데이 진행, 3개월 후 TIPS 운영 투자사를 초청하여 최종 런칭데이를 통한 투자 IR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선발팀 중 1팀 이상 최소 5,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 투자가 진행될 수 있으며 마일스톤 과정 완료 후에 추가 투자팀을 발굴하며 운영사와 지원 협력 및 후속 IR 투자가 지원된다고 알려졌다.
신청은 7월 24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예비창업패키지(02-2220-2857)에서 받고 있다.
예비, 초기 창업 기업들은 이번 한양대학교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시드 투자의 기회를 잡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