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U-CONNECT 「퍼스트펭귄관」IR 데모데이 개최
신용보증기금에서 U-CONNECT 「퍼스트펭귄관」 IR 데모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신용보증기금이 가진 혁신 스타트업 pool을 민간과 공유하여 투자유치를 지원하고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스트펭귄’ 기업은 사업 경쟁력이 탁월하여 신보가 밀착 지원하는 스타트업으로 (주)피치스그룹코리아(자동차 문화를 코어컬처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주)판도플랫폼(AI 기반의 배달음식 전화주문 자동처리 플랫폼 제공), (주)조인앤조인(비건 재료를 이용한 디저트와 원료의 가공 및 제조), (주)메가플랜(제조업 전용의 혁신형 AR 영상콘텐츠 제작), (주)퓨리메디(악성종양을 조기 진단하는 저가의 기술 솔루션 제공), (주)지티아이바이오사이언스(각종 난치성암을 치료하는 나노항암신약 및 치료제 개발), (주)폴라리스쓰리디(실내로봇 자율주행을 위한 위치측정 솔루션 제공)가 그 주인공들이다.
‘넥스트유니콘’에서 사전 신청 후 관람하는 방법과 신용보증기금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는 방법이 있다. 문의 사항은 신용보증기금 4.0 창업부(053-430-4371)에서 받고 있다.
오는 30일 진행하는 IR 데모데이를 통해서 신용보증기금이 보증하는 ‘퍼스트펭귄’ 기업들의 사업 아이템과 그들의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같은 분야의 스타트업에게도 좋은 참고사항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