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모빌리티) 중견기업 X 스타트업 X 투자자 상생라운지
오는 6월 25일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모빌리티 분야 중견기업 X 스타트업 X 투자자 상생라운지’를 진행한다.
이번 중견기업 X 스타트업 X 투자자 상생라운지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네트워킹 행사를 통하여 중견기업인들과 투자자, 디지털 혁신에 도움을 주는 스타트업 구성원 간 파트너십 협력 기회를 창출하는 목적을 가지고 진행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카톨릭대 김기찬 교수의 기조 강연, 투자방향 강연, 모빌리티 분야 우수 스타트업 8개사의 IR 피칭, 상생라운지 네트워킹, 전시부스 운영 순서로 진행되고 IR 피칭을 하는 스타트업은 아고스비전(스마트 모빌리티를 위한 초광각 3D 카메라 제품 공급), 플래틱스(여행짐 운반, 보관 모빌리티서비스 중개플랫폼 운영), (주)카비(자동차 손해보험 손해율을 개선하는 통합솔루션)등이 있다.
후속 지원 프로그램으로 중견기업과 스타트업 협업 추진 시, 스타트업 제품 또는 솔루션의 사전검증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6월 24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고 문의는 한국산업지능화협회(070-5143-1742) 또는 한국무역협회(02-6000-5351)에서 받고 있다.
모빌리티 분야의 우수 스타트업의 IR 피칭과 강연 그리고 네트워킹까지 예정되어 있는 이번 행사는 모빌리티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참가해 볼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