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LDF Starups 3기 청년기업 모집
롯데면세점에서 청년기업과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LDF Starups 3기’ 청년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크게 두가지로 청년기업과 컨소시엄으로 나뉜다. 청년기업의 경우 부산 거주 청년 혹은 타 지역 창업 청년으로 관광, 환경 분야 또는 부산 특화 아이템을 비지니스 모델로 추진중인 곳이다. 이때 타 지역 창업 청년의 경우 부산 내 창업 혹은 부산으로의 비지니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어야 한다. 컨소시엄은 부산 소재 기업이거나 타 지역 기업이 부산으로 확장할 계획이 있는 최소 2개의 청년기업으로 이루어진 곳이다. 환경, 관광분야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지원자격은 대표자 연령 기준 최대 45세까지로 부산 및 타지역의 개인 및 법인 사업자등록을 보유하고 있는 청년기업이어야 한다.
지원 혜택으로는 팀 별 최대 4,000만원의 사업비 지원금, 1대1 맞춤형 코칭 및 멘토링 등의 액셀러레이팅, 롯데 계열사와의 오픈 이노베이션과 L-CAMP 연계 혜택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2021년 5월 24일 월요일부터 6월 25일 금요일 23시59분까지 온라인 접수 방식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의 모집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년기업과 지역상생을 위한 롯데면세점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관광, 환경, 지역 경제의 활성화에 관심있는 스타트업의 도전을 통해 지역과 함꼐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