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켓 연어장‧새우장,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1281% 달성
해산물 대표 브랜드 ‘해다은’은 지난 4월 16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해다은의 연어장‧새우장은 펀딩 오픈과 동시에 펀딩율 500%, 최종 1281%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해산물 대표 브랜드인 ‘해다은‘은 건어물, 젓갈 전문 브랜드인 ‘맘마켓(MAMMAR.KET)을 새롭게 론칭하여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브랜드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철저한 준비 끝에 맘마켓 장세트를 선보였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한 맘마켓 장세트는 연어장과 새우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통역 청정해역의 연어를 사용하였고, 대를 이어온 비법 간장소스를 통해 제조하였다. 또한 제조 안전성, 투명성 등을 특징으로 하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해다은 대표 임정욱은 “현재 경남 통영에서 질좋은 수산물을 원료로 게장, 젓갈, 건어물 등을 제조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통영 수산물은 어디에 내놓아도 부족하지 않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수산물을 고민한 끝에 모두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연어장, 새우장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단순한 식품이 아닌 누구에게나 맛 좋고 안전한 영양 식품으로 자리 잡고 싶다는 맘마켓은 다양한 시험성적서와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으로 고객의 안전한 구매를 책임지며, 국산 연어만의 쫄깃한 식감과 독특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번 와디즈 첫 론칭을 바탕으로 두 번째 신제품 또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기획중이다. 현재 맘마켓 장세트는 맘마켓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맘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