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E BUSINESS CROSSOVER PITCH
일본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스타트업과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 중인 일본 아사히 방송 그룹의 자회사 ‘DLE’가 대만에 이어 한국에서 주최하는 ‘한국 스타트업만을 위한 IR 행사’가 3월 26일 개최될 예정이다.
‘DLE’는 이번 IR 행사를 통해 한국 스타트업의 우수한 경영진과 기술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동반 성장을 추진한 예정이다.
또한 한국 시장에서 안정적인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 대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이번 IR 이벤트를 통하여 DLE는 진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기업의 우수한 경영진과 기술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통한 투자 연계를 진행할 목적을 가지고 있다.
본 IR 참가는 3월 17까지 접수 마감하며, 한국 및 일본 내 전개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 있으며, 설립 5년 이내의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성, 수익성, 확장성, 차별성, 진정성 등의 항목을 통하여 심사할 예정이다.
총 6새 기업을 선정하여 ZOOM을 통한 10분 발표 및 10분 질의응답 가능한 온라인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본어 또는 한국어 발표로 진행된다.
참가기업은 최대 3억엔의 투자 진행과 일본 기업과의 교류 지원, DLE 인프라 활용 지원 연계, DLE 모회사&자회사 다양한 부분 지원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본 행상에 관심있다면, 이벤터스를 통하여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으며, 기타문의 사항은 (주)스포브릿지를 통하여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