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open stage meet – up ‘LITE’
9월 17일 서울시 운영 스타트업 축제인 Try Everything의 일부 세션으로 운영되는 행사로 ” 삶을 보다 가볍게 하는 기술, Life & AI Tech ” 즉, “[삶을 보다 가볍게 하는 기술]을 주제로 진행된다. AI / 빅데이터 / 로봇 분야 스타트업과 해당 분야를 오픈 이노베이션에 적극적인 전략을 통해 새로운 혁신을 만들고자 하는 대/중견기업, 그리고 해당 분야 및 오픈 이노베이션이라는 주제로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투자하는 투자기관이 한 자리에 모여 AI / 빅데이터 / 로봇 / 오픈이노베이션과 투자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자 한다.
본 행사의 지원대상으로는 오픈 스테이지에서 피칭할 AI / 빅데이터 / 로봇 분야 스타트업(해당 기술을 기반으로 융합형 제품/서비스도 가능)으로 총 8개 팀이 8분 ~ 10분 피칭할 예정이다. 이 8개 팀 중 4개 팀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 스테이지 프로그램 또는 스타트업 파트너 밋업 보육 기업 내에서 참가하며, 나머지 4개 팀은 외부 일반 스타트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후속 지원혜택으로는 추후 피칭 기업 대상 국내 대/중견기업 오픈이노베이션팀 및 사업팀과 후속 밋업 연계 진행, 서울시 스타트업 축제 ‘Try Everything 2020’ 온라인 홍보, 마케팅 기회 제공,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협력 10개 내외 투자 기관(AC/VC) 후속 투자 연계, 중기벤처부 정부지원사업 추천 연계, S빌리지 입주 지원 시 우대, 스타트업 법률 상담 지원 등의 여러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터스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