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서울시 G밸리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기술사업화 지원사업
서울시 ‘G밸리 의료기기 개발 지원센터’에서 서울 소재 의료기기 개발 업체의 성장 지원을 위하여 ‘2024년도 기술사업화 지원 사업’을 모집 공고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4년 5월 27일부터 2024년 6월 21일까지이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서울시에 본사를 소재로 하며, 의료기기 관련 기술사업화를 희망하는 기업이다.
선정 절차는 각 과제별 상이하며, 시제품 제작의 과제는 대면 발표평가를 진행하고 지식 재산권, 기업 컨설팅(R&BD 기획 등), 페이스메이커 활용 기업 진단 컨설팅은 서면 서류평가로 진행한다.
선정 기업에는 관련 개발 지원이 제공된다. 시제품 제작은 시제품 제작 지원을 통한 기술 애로사항 해결 및 기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업당 최대 15백만 원이 지원된다. 지식 재산권 출원은 기술의 권리화 및 기술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기업당 최대 5백만 원을 지원한다. 기업 컨설팅(R&BD 기획 등)은 기술 개발 및 공동마케팅 추진 역량을 강화하도록 기업당 최대 5백만 원이 지원되며, 페이스메이커 활용 기업 진단 컨설팅은 기업당 3백만 원 내외의 지원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년도 서울시 G밸리 의료 기기 개발 지원 센터 기술사업화 지원 사업을 통해서 G밸리 IT 인프라와 제조기반 강점을 활용하여 G밸리 및 서울 소재 의료기기 개발 기업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