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2차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 입주기업 모집한다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에서 창의적이고 우수한 예비 및 초기 여성창업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하여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4년 4월 4일부터 2024년 4월 22일까지이며 이메일 접수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여성기업지원에관한법률」제2조에 의한 여성 기업으로 창업 3년 미만의 여성 기업 또는 예비 여성 창업자이다. 예비 창업자는 입주 후 2개월 이내 사업자등록 가능자에 한하며 미등록 시 계약은 취소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류 심사, 2차 발표 심사로 진행되며 선정 기준은 창업자 역량, 기술성, 상품성 등 사업 계획 및 사업 수행능력에 따라 평가된다.
선정 기업은 사업화 지원금 최대 1,000만 원, 전문 컨설팅 최대 400만 원과 창업교육이 제공된다. 또한 창업 보육실 입주 및 공동 회의실 인터넷 제공과 중소기업 지원시책 및 여성기업지원사업 정보 제공 및 연계 지원, 센터 내 경영, 세무, 산업재산권을 상시 상담할 수 있는 전문위원이 상주한다. 그 외 여성CEO와의 네트워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의 여성 입주기업들이 여성 CEO로서 필요하고, 부족한 다양한 지원들을 제공받아 더 나은 사업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