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모집한다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에서 AI+X형 유망 청년 창업기업 발굴 및 캠퍼스타운 입주 연계하여 원활한 창업활동을 지원하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청년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4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2월 22일부터 2024년 1월 15일까지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AI+X 특화분야 및 플랫폼 분야 등의 우수기술 보유 창업기업, 창업 업력 7년 미만의 청년창업기업이다. 단, 기술기반 및 실험실 창업 활성화를 위하여 교원창업에 해당하는 경우 대표자 연령이 무관하다. 교원창업의 경우, 소속대학의 규정에 따라 교원창업으로 인정되어야 한다. 예비창업자의 경우 입주 후 2개월 이내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으로 사업자등록을 완료해야 하고, 창업기업의 경우 입주 후 2개월 이내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으로 사업자등록을 이전해야 한다. 조건을 이행하지 않을 시 입주 후에도 퇴거조치된다.
선정은 보유 역량, 기술성, 사업성, 재무안정성 등에 대해 서류 및 발표 평가를 진행한다.
입주기업에는 창업기업별 정확한 성장단계 진단을 통한 맞춤형 창업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캠퍼스타운 독립 사무실 입주 및 사업화지원금을 지원한다. 또한, 기타 창업기업 네트워킹 등 교류 연계 지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선정된 기업은 다양한 지원을 제공받아 성장하고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