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도약,예비) 신규 입주 모집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경기도 내 벤처창업 기업에 대해 업무공간 및 체계적인 지원을 통하여 우수 벤처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도약,예비) 신규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1월 30일부터 2024년 1월 2일까지로, 이메일 및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예비공간의 경우 예비창업자부터 1년 미만 창업기업, 도약공간은 1년 이상부터 3년 미만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금융기관을 통한 계좌개설이 불가능하거나, 본인 명의의 금융 자산에 대한 압류가 진행 중인 자, 공고일 기준 현재 중앙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등의 참여제한으로 제재 중인 자, 일반 유흥주점업, 무도유흥주점업, 기타주점업,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 자산 매매 및 중개업, 기타 사행시설 관리 및 운영업 등은 제외 대상이다.
선정 절차는 1차 서면심사 후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하며, 1차 서면심사 통과자에 한해 발표심사 양식을 별도로 송부한다.
입주 기업에는 저렴한 월 관리비로 창업공간을 제공하고, 기업간 간담회 등을 통한 네트워킹 진행, 지원사업 관련 정보 제공 등의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경기벤처창업지원센터(도약,예비) 신규 입주자는 다양한 지원을 통해 성장하고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