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고벤처포럼 성황리 개최
지난 4월 25일 고벤처가 주관하는 2023년 4월 고벤처포럼 모임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고벤처포럼 행사는 2005년부터 스타트업 및 스타트업 관계자를 위해서 매달 개최되고 있는 행사로 이 날 행사는 온라인 실시간 송출로 진행되었다.
첫 순서로 케이스타일허브 박윤정 대표, 플랜트팻 박신제 대표, 윌비던 김수영 대표 5분 IR 발표와 멘토링이 진행됐다.
멘토단은 엔슬파트너스 구원회 대표, 나눔엔젤스 최예은 상무, 벤처스퀘어 이대성 이사, 더이노베이터스 최광선 대표, 와디즈파트너스 이희용 심사역, 한국엔젤투자협회 남현준 심사역 등이 참여했다.
이후, 5분 정보 발표가 이어졌다.
캘커타커뮤니케이션 고윤환 대표의 “이 달의 글로벌 앱 랭킹 뉴스”, 나눔엔젤스 최예은 상무의 “Mental Scale up Alliance”, 특허법인비엘티 구민식 파트너 변리사의 “스타트업 IP 전략”, 와디즈 이희용 심사역의 “메가 트렌드의 추월차선, 크라우드 펀딩으로 올라타자”, 이코노믹스 강예지 대표의 “스타트업 PR 방안”, 히즈 권유정 대표의 “스타트업 브랜딩과 마케팅”을 주제로 발표가 진행되며 행사가 종료되었다.
본 행사에서 벤처 기업 및 스타트업의 뜨거운 열정과 멘토단의 냉철한 멘토링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이번 고벤처포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IR에 참여한 케이스타일허브, 플랜트팻, 윌비던 기업 모두 더욱 성장하길 기대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IR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투자기회 및 벤처 생태계의 확장이 이뤄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