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2023년 제1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 알린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예비 및 창업자의 체계적인 육성과 지원을 위해 이화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2023년 제1차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예비창업자 또는 관련 분야 창업 7년 미만인 기업이다.
선정은 총 2차로 진행되며, 1차 서류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2차 PT발표심사를 진행하여 최종 선정한다.
입주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입주부담금은 20% 감면 혜택이 적용된다. 입주일은 2023년 6월 1일로 예정되어 있다.
입주기업에는 스타트업 브런치 세미나 등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원하고, 컨설팅, 지적재산권, 인증, 마케팅, 회계 및 시제품 제작을 위한 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정부기관, 지자체 창업지원 사업 연계 및 네트워킹을 제공하여 경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사무집기, 인터넷 전용선 무료 이용, 복사기, 스캐너, 팩스 등 공동이용 기자재 제공, 일반회의실, 온라인 화상회의실, 스마트워크부스 등 공용 창업공간을 지원하는 등 시설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화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2023년 제1차 신규 입주기업 모집에 선정되어 입주하는 기업은 창업을 위한 공간을 지원 받는 것부터, 창업 관련 교육, 컨설팅, 자금 지원 등 창업을 실질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지원혜택을 제공받아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