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나눔재단, 2023 상반기 MARU 장기 입주 스타트업 모집 알려
아산나눔재단에서 기업가정신 플랫폼 MARU 입주기업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한은 2023년 2월 15일부터 3월 9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기업가정신을 실천하고 확산하는 5년 이하 국내 법인 스타트업, MARU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3~12인 스타트업, MARU 커뮤니티에 참여하며 Pay it forward를 실천하고 도전하며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MARU의 성장 지원을 통해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이다. 단, 사행 및 유흥 업종은 제외된다.
선정 절차는 1차 요건 심사, 2차 서류 심사, 3차 면접 심사로 이뤄지며, 최종 결과 발표는 3월 24일에 계획되어 있다.
지원 내용은 최대 1년 6개월까지 실비 수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트업 오피스, 약 60명의 전문가 1:1 멘토링 기회, 투자 유치 및 사업 연계 기회, 회사 및 서비스 홍보 기회 등 MARU 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Pay It Forward 커뮤니티, 스타트업 C.LV 커뮤니티, 스타트업 생태계 구성원 상시 커뮤니티 등 MARU 커뮤니티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MARU에서 스타트업 기업들이 자신들의 성장 기회를 마음껏 누리고, 폭발적으로 자신들의 무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