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te330 ICT x AEV 액셀러레이팅 3기 사업설명회 진행
2월 8일, JDC(제주혁신성장센터)에서 Route330 ICT x AEV 액셀러레이팅 3기 사업설명회가 제주에서 개최되었다. 2월 10일에는 같은 사업설명회가 서울에서 진행된다.
제주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은 KAIST 이진우 교수가 연사로 참여했다. 이진우 교수는 ‘모빌리티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자율 주행 자동차를 예로 모빌리티 정의, 친환경 모빌리티 등을 강연하며 현재 모빌리티 현황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전망을 밝혔다.
강연 후에는 JDC 사업육성팀 이형섭 과장과 Route330 AEV 김용인 팀장, Route330 ICT 박정은 사무국장의 JDC의 주요 사업과 Route330 ICT와 AEV 사업 및 지원 방법 소개가 이어졌다.
또, 참여를 고민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Route330 프로그램을 참여해본 기업가의 후기를 듣는 시간이 준비되었다. 마지막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오프라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입주공간 투어가 진행되며 사업설명회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본 사업설명회는 ‘MYSC 미스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Route330 ICT x AEV 액셀러레이팅 3기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하는 창업가들에게 사업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제주에서 유니콘으로 성장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참여하면 다양한 지원을 받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