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제주혁신성장센터 ‘Route330’ 참여 기업 모집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제주혁신성장센터 ICT 분야의 예비 유니콘 창업기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2023년 ‘Route330 ICT’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Route330 ICT는 스타트업이 ICT 유망기술과 제주도 주요 산업 테마를 새롭게 결합하여 지역 내 환경, 일자리 등 제주도 및 도민에 기여하고, 동시에 지역을 넘어 국내/외 임팩트를 창출하는 제주형 예비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벤처·스타트업 육성 및 투자 전문기관인 ㈜엠와이소셜컴퍼니(대표 김정태) 주관으로 제주지역에서 사업화가 목적인 창업 7년 이내 ICT 분야 기업을 모집한다.
신청은 1월 31일부터 2월 20일 18시까지 Route330 ICT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필수 첨부 서류와 함께 홈페이지 내 ‘지원하기’ 구글폼을 통해 제출하여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이에 관련한 제주혁신성장센터 Route330 통합 사업설명회가 2월 8일 제주와 2월 10일 서울에서 각각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서는 Route330 ICT과 Route330 AEV를 비롯해 오픈이노베이션, 투자 등 스타트업 성장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부사항은 Route330 IC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도 내 사업화가 목적인 ICT 기업이나, 국내/외 임팩트를 창출하는 제주형 유니콘으로 성장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