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IS IMPACT STAGE 데모데이 개최
이지스자산운용에서 12월 16일 ‘IGIS IMPACT STAGE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구 그랜드힐 컨벤션에서 진행되며, 총 10개 사에 IR 피칭을 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으로 참관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다.
음악 소셜링 문화 공간과 지속 가능한 정서 회복 서비스를 제공할 ‘리슨투’부터 장애인의 외출을 편리하게, 화장실 정보 및 숙박 예약 서비스 ‘노크노크’의 ‘베이띵스’,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새로운 거주 커뮤니티 ‘전환 동네’의 ‘스튜디오 우당탕탕’과 단독, 다세대, 연립 주택 등 저층 주거지 대상 스마트 관리 플랫폼 ‘누림’의 ‘올림’, 장애인 맞춤 시설문 정보 제공을 통한 여가 서비스 앱을 제공할 ‘윌체어’까지 공간과 사람을 연결하는 서비스를 준비한 총 5개 사가 피칭을 할 예정이다.
이어서 공간에 기술을 더할 총 5개 사인 나무 구매 경험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드는 수목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 ‘루트릭스’, 발전량 예측 및 발전소 거래정보를 제공하는 발전소 거래 플랫폼 ‘햇빛바람거래소’의 ‘식스티헤르츠’부터 버튼 하나로 만드는 촉촉한 공기, 빌트인 천장 직수가습청정기 ‘에크록스’, 산업 현장 안전 관리 통한 플랫폼 ‘오늘의 작업장’의 ‘퍼플카우’, 실시간 화재 데이터를 반영하는 실내 화재 네비게이션 서비스 ‘ARK’의 ‘BRIYA’의 피칭이 준비됐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GIS IMPACT STAGE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공간에 소셜 임팩트를 만드는 창업가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스타트업들이 12주 동안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시 부스도 준비되어 있어 ‘공간’과 관련된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데모데이가 역량을 강화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