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투자 스타트업 PR 세미나’ 기자 PR 담당자와 함께하는 스타트업 PR 세미나 개최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한국사회투자가 스타트업 PR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표와 담당자들을 위한 특별한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국사회투자 스타트업 PR 세미나는 투자사, 언론사, 그리고 스타트업까지 함께 한자리에서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고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된 자리다.
참가자 모집 기한은 10월 31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스타트업 대표, 스타트업 홍보담당자, 예비창업자이다.
해당 행사는 11월 2일 공덕 프론트원 5층 박병원홀 및 온라인 실시간으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박유진 이로운넷 기자의 ‘초기 스타트업, PR에서 알아둬야 할 것은?’, 김보경 아시아경제 기자의 ‘경제지 기자가 알려주는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노하우’, 송준협 8PERCENT 홍보실 실장의 ‘8PERCENT 홍보담당자가 말하는 ‘창업자와 함께하는 스타트업PR’’, 이성봉 아웃스탠딩 기자의 ‘우리가 스타트업을 찾고 인터뷰하는 방법’, 주승호 스타트업레시피 기자의 ‘스타트업 뉴스레터, 어떻게 활용하면 될까?’ 등으로 구성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기적인 사업을 위해서 초기의 PR이 중요한 요즘, 스타트업PR 전문가로부터 관련 지식을 얻어갈 좋은 기회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