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플래닛 제32회 오렌지플래닛 리뷰데이 청중 모집
오렌지플래닛에서 초기 스타트업의 고민을 선배 창업가와 함께 해결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제32회 오렌지플래닛 리뷰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한은 2022년 9월 27일까지 오후 6시로 지원 대상은 성장에 대해 고민이 많은, 스타트업 오렌지 패밀리 기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이다. 또한, 행사는 9월 29일 15:00~18:00 오렌지 플래닛 강남센터 4층 오렌지 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뷰데이는 오랜지플래닛에 입주 중인 초기 스타트업의 사업 소개와 현재의 고민을 공유하고, 오렌지 멘토단 (선배 스타트업, 영역별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사업의 방향성을 점검하는 행사이다.
오렌지 멘토단은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초기 투자팀의 김영민 상무, 손지원 상무, 빅픽쳐인터랙티브의 종합 e-스포츠 플랫폼 송광준 대표, 이사 중개 플랫폼 ‘짐싸’의 한성배 대표, 그리고 AI 기반 병원 추천 및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 ‘착한 의사’의 박한 대표로 구성됐다.
발표팀은 목소리 감정 분석 기반 피어 테라피 ‘너, 사만다’, 노인 방문 요양 중개 서비스 ‘보살핌’, 데이터 기반 화물 중개 서비스 ‘꾼’,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플랫폼 ‘MMDC’, 반려동물 헬스케어 데이터 솔루션 ‘원펫’, 그리고 친환경 골프웨어 브랜드 ‘에이븐’ 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기 스타트업 단계에서 고민이 있다면 스타트업 및 전문 분야 멘토의 인사이트를 얻어갈 좋은 기회로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