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입주사 15기 모집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스타트업 입주사 1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모집은 디자인, 제조업, 스토리텔링 산업분야 기업과 경기도의 문화원형을 문화콘텐츠의 원천 소스로 활용한 문화산업 및 융합기업,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기업(서비스 기업, 법률 관련 기업, 유통기업 등)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입주 기관의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234, CRC 빌딩 10~11층이며 총 13개 실 중 6개 실 7개사 모집한다. 협약 기간은 협약 일로부터 6개월이지만 6개월 단위 연장 평가를 통해 최대 3회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더 자세하게는 책상, 의자가 제공되는 사무공간과 프레젠테이션용 TV가 제공되는 미팅룸 등의 공간 지원, 3D프린터, CNC, 레이저 커터 등의 팹랩(FABLAB) 장비 지원, 입주 기업 당 차량 1대 주차 가능 등의 지원내용이 있다.
문의는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서다은 매니저가 전화 문의(031-877-2715)와 메일 문의(seoda23@gcon.or.kr)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제조업, 스토리텔링 산업분야의 기업이라면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스타트업 입주사 15기 모집을 통해 사무공간을 지원받아 기업의 성장을 생각해 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