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 창업 도전 프로그램 11기 참여자 모집
퍼센트가 서울시 청년 창업 도전 프로그램 1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IB 취창업 지원 서비스는 서울시 청년들의 취·창업을 성공을 위해 실무 교육, 1:1 및 분야별 멘토링 및 성공금 등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지원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본 프로그램의 지원내용으로는 창업 역량 강화 자격증 취득 지원과 창업 이후 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후관리 경영지원 컨설팅 지원, 마케팅 역량 강화 강의 청강 지원이 있고, 창업 성공 시, 180만 원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며 진행된다. 제공 프로그램으로는 1:1 또는 창업 분야별 전담 멘토 배정하여 창업 실행 지원과 창업 도전을 위한 역량 강화 특강 및 멘토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 참여 후 3~4개월 내 창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거주 예비창업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서울시 청년 창업 도전 프로그램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는 SIB 취창업 지원 서비스에서 카카오톡 채널 문의(@seoulsib)와 전화 문의(예비창업자 전형 02-6953-4501)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가 거주시인 예비창업자라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을 더욱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