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한 스퀘어브릿지 페스티벌 HERO IR DAY 개최 및 참가자 모집한다.
신한금융그룹과 환경부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신한 스퀘어 브릿지 페스티벌 HERO IR DAY가 7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장소는 노들섬 다목적홀 숲 또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하여 하이브리드로 진행된다. 운영국은 해당 행사에 참관할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한 스퀘어브릿지에 관심이 있고 환경분야의 혁신 스타트업에 호기심이 있거나 창업의 꿈을 가진 예비 창업가 모두가 신청할 수 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S2 Bridge)는 신한금융그룹이 축적한 스타트업 육성 및 투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과 베트남에 인큐베이션 및 액셀러레이팅, 오픈이노베이션, 글로벌 네트워크를 결합한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이다.
본 IR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우선 환경트랙에서는 라운지랩(서비스 로봇 스타트업), 비즈니스캔버스(새로운 문서기반 협업 툴), 움틀(바이오 산업용 멤브레인 제품 개발)이 있다. 한편 대학생 트랙에서는 로민(인공지능 문서 자동화 솔루션, 텍스트 스코프), 스패너(스마트 건설기술 유통혁신 및 시스템 통합), 풀스택(비대면 신원확인 및 자금세탁방지 서비스)가 있다.
7월 8일 오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코로나 방역 완화 이후 열리는 대규모 IR 행사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