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정보보호 역량강화 프로그램 ‘화이트햇 투게더’ 참가기업 모집
CJ올리브네트웍스와 KISA, 파인더맵이 공동 주최/주관으로 사회적가치 증대 차원에서 중소기업의 정보보호 역량강화를 위해 프로그램인 ‘화이트햇 투게더’ 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중소기업 정보보호 역량강화 프로그램 ‘화이트햇 투게더’ 참가기업 모집은 언택트시대에 소중한 기업정보를 사어버공격으로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정보보안 컨설턴트와 화이트해커가 직접 무료로 기업별 맞춤형 정보보안 컨설팅과 교육서비스, 보안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2022년 5월 10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서 중소기업으로 규정한 영리기업 또는 사회적기업 등이다.
선정 절차는 서류 심사와 대면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사회적 기여도와 비즈니스 지속 가능성, 정보보완 시급성, 컨설팅 효과성을 기준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선발 기업 수는 최대 20개 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정보보호 전문가가 진행하는 기업별로 최적화된 정보보호 컨설팅과 교육을 제공하며, 이 교육에는 모의해킹 컨설팅과 개인정보 관리 현황분석 및 점검, 보안 솔류션 지원 등이 포함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정보와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싶은 중소기업들은 지원해볼 만한 모집이라고 생각된다. 이제는 정보화 시대로써 정보가 중요해진 만큼, 이번 교육으로 정보보호와 관련한 안정적인 운영을 지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