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분야 창업기업 육성지원 사업 참가자 모집
경기 교통공사는 양주시와 함께 교통분야 기술 창업 활성화를 위하여 『교통분야 창업기업 육성 지원 사업』에 참가할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내용으로 사무공간 및 회의·휴게공간 무료 사용 지원, 멘토링·컨설팅 지원, 팀당 25백만 원 지급하는 사업화 지원 등의 지원이 있다고 한다.
본 모집은 교통분야 예비창업자 및 7년 이내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2022년 4월 11일부터 2022년 5월 3일 18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서, 사업계획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사본 및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세/지방세 납입 증명서, 발표 자료를 이메일(movement@gtrans.or.kr)로 제출하여 접수하고 있다.
본 모집은 발표평가로 기업을 선정하며 사업 추진능력(30점), 기술성(35점), 사업성(35점)으로 평가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본 모집의 문의는 경기 교통공사 경영기획팀 김태형 주무관이 전화 문의(031-860-1513)와 이메일 문의(movement@gtrans.or.kr)를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과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모집은 사무공간뿐만 아니라 멘토링·컨설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모집에 신청하여 다양한 지원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