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타트업파크] 2022 유전 탐사 모집
인천테크노파크에서 2022 유전 탐사를 통해 스타트업의 글로벌 실증 및 개별 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 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3월 17일부터 4월 15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대상은 4차 산업혁명기술 기반의 스마트시티, 바이오·융합 분야 제품/서비스를 보유한 7년 이하 스타트업이다. 모집분야는 ▲4차 산업혁명기술, ▲스마트시티, ▲비대면, ▲바이오·헬스케어이다.
글로벌 실증 트랙 신청 자격은 오픈이노베이션 포함 관련 사업에 선정되었거나, 참가 예정인 기업으로서 사업 계획을 보유한 기업이며, 개별 전시 트랙 신청 자격은 22년 11월까지 진행되는 국내외 전시회 등 스타트업 관련 행사 개별 참가 계획을 보유한 기업이다.
모집 규모는 글로벌 실증 트랙 4개사, 개별 전시 트랙 10개사로, 총 14개사 내외를 모집한다.
지원 내용은 실증 지원금 총 150,000,000원이다. 글로벌 실증 트랙 분야는 해외실증사업 등 선정 기업에 20백만 원, 개별 실증 기업에 40백만 원을 지원하며, 개별 전시 트랙 분야는 해외 4백만 원, 국내 2백만 원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진출 및 오픈이노베이션을 준비하고 있거나, 글로벌 전시에 참여할 계획이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으로 기술을 인정받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