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국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창업보육센터에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이며, 신청 대상은 참신한 사업 아이템과 비전을 겸비하고 6개월 이내에 창업이 가능한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개시일로부터 7년 이내의 창업자이다.
입주기업 선정 절차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로 이루어진다. 1차 서류 심사는 서면 심사로, 사업계획서를 심사한다. 2차 발표 심사는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발표 평가로 이루어지며, 코로나 단계를 고려하여 발표 평가는 화상회의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주 기간은 1년이며, 1년마다 평가 후 연장할 수 있다. 선정되는 기업에는 다양한 내용이 지원된다. 호실당 인터넷 IP 4개를 제공하며 본교가 보유한 기술을 이전하며 연구진과의 공동연구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회의실과 프로젝트를 일일 대여할 수 있으며, 입주기업의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창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기업 간 교류 협력과 대외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등과의 대외 네트워킹 행사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내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번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 모집은 예비창업자나 초기 스타트업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입주기업 간 교류와 대외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등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견문을 넓힐 기회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