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 장기 입주 스타트업 모집
아산나눔재단 기업가정신 플랫폼 ‘MARU’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2022년 2월 9일부터 3월 2일까지이다. 신청 대상은 창업 5년 이내 기업으로 직원 수 최대 3~8인 이하 기업의 모든 업종이다. 벤처기업확인 기업을 우대하며, 사행/유흥 업종은 제외한다.
선정 절차는 요건 심사, 서류 심사, 면접 심사, 총 3차 심사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다. 1차는 요건 심사로 지원 자격을 검토한다. 2차는 서류 심사로 온라인 개별 심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3차 면접 심사는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대면 면접 심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모집 규모는 16팀이며, 입주 기간은 2022년 4월 1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이다.
선정된 입주 기업에는 다양한 내용을 지원한다. 관리에 필요한 최소 실비와 최대 1년 입주할 수 있는 사무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개발, 마케팅, 회계 등 관련 서비스와 전문가 멘토링 및 컨설팅 연계 등을 지원한다. 인베스터데이 등을 통한 IR 기회로 국내외 VC, 액셀러레이터와의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여 투자 연계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는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내용을 지원하는 입주 기업 모집인 만큼, 모집 대상에 해당되는 스타트업이라면 지원해보기에 적합하다고 보인다. 많은 스타트업들이 이런 기회를 발판삼아,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