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도내 여성의 창업을 촉진하고, 유망한 여성기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여성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현재 경기도 내에 주소를 둔 여성 예비창업자, 경기도 내에 주된 사무소를 둔 창업 후 3년 이내의 여성 기업이다. 단, 기창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장이 경기도에 있으면 주소지는 타지역이여도 신청 가능하다. 또한, 센터 입주 후에는 반드시 주 사업장을 센터에 두어야 하며, 타창업보육센터 입주경력자는 지원 불가하다.
심사 방법은 입주심사위원회에서 1차 심사와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입주자를 선정한다. 1차 심사는 서류 심사로, 사업성, 기술성, 발전 가능성 등에 대해 서면 평가한다. 2차 심사는 사업 능력, 입주 적합성 등에 대한 종합 평가를 위한 대면 평가로 이뤄진다. 2차 면접 심사를 불참하면 0점 처리되며, 심사위원 합산 평균 60점 이상의 대상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최종 입주자를 결정한다.
모집 개시 이후 공실 발생 시 차점자를 추가로 선발할 예정이다. 입주 기간은 1년이며 경영 평가를 통해 최대 3년 입주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좋은 방향으로 바꿀 우수한 사업 비전과 아이템을 보유한 스타트업이 더욱 발전할 좋은 기회처럼 보이기에 경기도에서 사업을 하고자 하는 여성 창업자 혹은 여성 기업이라면 지원해볼 만한 모집이라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