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기업 종합 지원 센터 전남 센터 BI 입주 기업 모집
여성 기업 종합 지원 센터 전남 센터에서 입주 기업을 모집 중이다. 센터 유형은 여성 기업이다. 입주 대상은 대학생, 일반인, 일반 기업, 1인 창조 기업이다.
신청 기간은 2022년 1월 12일부터 2022년 2월 8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이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 접수와 방문 접수이다. 이메일 접수는 bhko@wbiz.or.kr 측으로 제출하면 된다. 방문 접수는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 4로 86, 4층 측으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여성 기업으로 창업 3년 미만의 여성 기업 또는 예비 여성 창업자이다. 금융 기관의 신용 불량 거래자, 국세, 지방세, 체납자 및 기타 정부 지원 사업 부적격자는 신청 제외 대상이다.
제출 서류는 입주 신청서, 사업 계획서, 개인 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신용 평가서,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대표자 이력서로 총 6부이다. 사업자 등록증, 최근 2개년 재무제표, 매출 고용 증빙 자료는 해당 업체에 한해 제출이 요구된다.
선정은 서류 심사, 발표 심사 순으로 진행된다. 선정은 경영자 역량, 기술성, 상품성 등의 사업 계획 및 사업 수행 능력으로 평가된다.
센터 부대시설뿐만 아니라 전문가 컨설팅, 각종 인증 획득, 여성 기업 간 네트워킹 또한 지원 된다.
이 공고의 문의처는 여성 기업 종합 지원 센터 전남센터이며, 자세한 공고 내용은 K-startu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성 기업 종합 지원 센터는 중소기업청이 여성의 창업과 여성 기업의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한 재단이다. 설립 목적이 여성에 초점이 맞춰진 만큼, 여성 예비 창업자 및 기업인들에게는 좋은 혜택이 될 것이다. 또한 장소 지원뿐 아니라 전문가 컨설팅, 각종 인증 획득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하는 공고이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이 눈여겨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