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AKER 프로그램 , start-up을 위한 온라인 제조 플랫폼
B-MAKER 비대면 컨퍼런스 프로그램은 부산 지역의 스타트업에게 온라인 제조 플랫폼을 통한 시제품 제작 노하우를 전수하고 돕는 강의를 펼친다.
B-MAKER 비대면 컨퍼런스 프로그램은 홍콩 JLCPCB Vivian Chu, (주) 샤플 진창수 대표가 글로벌 PCB 제조사 JLCPCB 제작 플랫폼과 제조 스토리, 제품 디자인 기반 제조 SHAPL의 O2O 플랫폼 서비스 내용의 교육을 한다고 전했다. 따라서 온라인 제조 플랫폼을 통한 시제품 제작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은 분, 부산 창업 위크 참가자, 부산 창조경제혁신센터 예비창업 패키지 기업, 7년 이내 창업기업, 예비 창업자 등이 교육 대상으로 알려졌다.
B-MAKER 프로그램은 비대면 진행으로 zoom을 통한 실시간 접속으로 진행되며, 오는 25일(월)까지 이벤터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총 2회차로 나누어져 있으며 회차당 40명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신청 기간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B-MAKER 비대면 컨퍼런스 프로그램 공고는 start-up을 위한 온라인 제조 플랫폼에 대한 교육인 스토리부터 서비스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므로 온라인 플랫폼에 대해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