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H스타트업 사내벤처기업 (주)모빈, IR 피칭 선보인다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내벤처 육성프로그램 ‘H스타트업’을 거친 모빈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개최하는 ‘2021 사내벤처 회사 밖도 괜찮아 시즌2 IR DAY’에 참가하여 IR 피칭을 선보인다.
모빈은 플렉서블 휠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문 앞까지 갈 수 있는 세계 유일의 배송 로봇을 개발하고 있다.
모빈이 IR 피칭을 선보일 행사에는 모기업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벤처기업들의 IR 피칭 행사로 사내벤처 8팀의 발표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발표 기업들로는 스포츠 프리랜서를 위한 플랫폼 개발업체 착한사람들컴퍼니(모기업: 씨엔티테크), 인공지능 기반 비파괴 검사 솔루션 개발업체 딥아이(모기업: 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 세계 최초 택시미디어바/골프미디어바 운영업체 키즐코리아(모기업: LG디스플레이), CRM 무인스토어 서비스 제공업체 위커스하이(모기업: 롯데칠성음료), 반려동물 커뮤니티 기반의 광고 플랫폼 운영 업체 위트(모기업: 탑인터큐브), 헝먼 B2B SaaS 서비스 “마플” 운영업체 SD56(모기업: 인천항망공사), 어린이 비대면 영양관리 서비스 운영업체 눈금(모기업: INNOCEAN), 가장효율적인 장애물 극복 배달로봇 개발업체 모빈(모기업: 현대자동차)이 있다.
세계가 주목하는 현대차의 사내벤처뿐만 아니라 인천항만공사, 한국수원자력주식회사 등 공기업의 사내벤처 또한 참가하는 행사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모빈이 IR을 펼치는 해당 행사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되고, 자세한 사항은 이벤터스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