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점 11월 스타팅살롱 : 창업 네트워킹 파티 “드디어 대면하다, 우리 지금 만나!” 개최한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자회사 시작점이 이전 네번의 온라인 네트워킹 파티 끝에 올해 마지막 창업 네트워킹 파티 “드디어 대면하다, 우리 지금 만나!”로 오프라인 네트워킹을 개최할 예정이다.
시작점은 이번년도 7월부터 10월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이용한 스타트업 살롱을 개최하여 예비 및 초기창업가들과 스타트업 관계자들의 네트워킹을 주선해왔다. 그렇게 모임을 통해서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인재들이 서로를 소개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생태계를 활성화 시켜왔다.
이번 네번째 네트워킹은 그동안의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과 스타트업 종사자들의 네트워킹의 결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대전시 카이스트 부근에 위치한 시작점 센터에서 대면으로 모임을 한다.
이들은 모임에서 창업 경험과 자신들이 속한 분야의 정보에 대해서 공유하고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에 관한 인사이트 토크를 통해서 네트워킹을 더 쌓아갈 것으로 보이고, 블로포인트파트너스의 이용관 대표의 키노트를 통해서 스타트업이 자주 겪는 문제인 팀빌딩에 대한 강연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오늘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고 자세한 공고는 이벤터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https://event-us.kr/startingpoint/event/39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