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 스타트업 모집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에서 입주 스타트업 ‘캠퍼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스타트업은 혁신창업과 소셜벤처로 구성된 일반분야와 특화분야인 바이오헬스로 나누어지고 총 50팀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입주 기간은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성과평가를 통하여 6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다.
예비창업자이거나 설립 후 3년 이내 기업과 대표자 기준으로 서울시민, 경희대학교 구성원이거나 서울시에서 경제활동을 하는 자, 입주 및 사업자등록 조건을 만족하는 자에게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대학, 지역사회에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아이템을 보유한 팀, UN SDGs 달성에 기여하는 아이템을 보유한 팀은 우대사항이 주어진다.
우수 선발된 팀에게는 최대 500만원 이내 시상금을 지원하며 총 시상금은 총 1억원 규모이다. 또한 맞춤형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 콘텐츠 제작, 자료집 제작 등 홍보 지원, 심리 상담, 건강검진 할인 등 헬스케어 지원, 사업단 프로그램 지원, 제휴 스타트업 서비스 활용 지원, 기타 창업 지원 프로그램 연계 및 후속 지원 등이 예정되어 있다.
신청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9월 22일까지 가능하며 문의는 02-961-9515로 전화문의를 받고 있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캠퍼 2기’ 입주기업 모집은 예비창업자 또는 초기 스타트업에게는 성장에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