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오픈형 창업경진대회 ‘비더로켓 시즌6’ 참가자 모집
‘서울대학교 창업경진대회 BE THE ROCKET 시즌6’ 참가자를 모집한다. 비더로켓은 서바이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팀별 착수금 500만원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의 액셀러레이팅 과정을 거치게 된다.
참가대상은 예비창업팀 또는 3년 미만의 창업기업으로 3개월간 제품·서비스 개발에 집중이 가능하며 2인 이상의 팀구성으로 시작품·시제품의 론칭이 가능해야 한다. 다만 동일 및 유사 아이템으로 타경진대회 누적상금이 5천만원 이상 또는 누적투자액이 5억 이상인 경우 참가가 불가하다. 모집분야는 제한이 없으며 특허 출원·등록 등 기술기반 아이템을 보유한 경우 우대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총상금 1억 2천만 원, 착수금 500만원, 투자금 5억원 확약, VC, 액셀러레이터 파트너 전담 멘토링, 법률, 회계 등 전문가 컨설팅, 지방참가자의 경우 숙소 및 사무실 무료지원, 창업아이템 론칭, 서울대, DIGICO KT open lab 사무공간 무료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비더로켓 출신으로는 수아랩의 송기영 대표, 헤이딜러 박진우 대표, 스윗밸런스의 이운성, 장지만 대표, 집토스의 이재윤 대표 등이 있다.
신청은 2021년 8월 6일 금요일부터 31일 화요일 18시까지로 서울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https://startup.snu.ac.kr/)를 통해 가능하다.
비더로켓 프로그램의 경우 전국 각지의 참가팀이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도록 팀별 독립형 사무공간 및 팀별 숙소를 무료제공한다. 그만큼 지역의 제한없이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니 참가 대상에 해당한다면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