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X블루포인트파트너스, 2021 The GS Challenge. Online DEMODAY
GS와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서 ‘2021 The GS Challenge. Online DEMO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he GS Challenge’란 도전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사업의 출발은 사회와 고객에서 시작되며 사회와 고객의 니즈를 찾는 것이 곧 비즈니스이고 사업전략으로 오늘날 우리 사회와 고객의 가장 큰 니즈는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것이며 가장 큰 사업의 기회를 뜻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데모데이의 참여 기업으로는 (주)잰153바이오텍 (환경중심적인 병해충 관리 기술을 개발하는 생물농약 전문), (주)마이셀 (미생물 균사체 활용 바이오 소재 개발 및 제조), (주)루츠랩 (미세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친환경소재 개발), 뉴트리인더스트리 (음식물쓰레기 제로웨이스트 리사이클링 솔루션), 큐티스바이오(주) (대사공학기반으로 인체 피부에 접촉하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바이오 소재 개발), (주)스페이스바이오 (차세대 세포외소포(엑소좀) 생산기술 기반 치료제 사업화) 등 총 6개 팀이다.
사전 신청은 8월 24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02-6954-1306에서 받고 있다.
바이오 기술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유망 스타트업 6팀의 IR이 궁금하다면 이번 데모데이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