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1차 (재)여성기업종합지원 서울센터 입주기업 모집 알렸다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서울센터에서 역량 있는 여성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여성기업 개별 및 공동 BI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3년 12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창업 3년 미만의 여성기업 또는 예비 여성 창업자다. 금융기관의 신용불량거래자, 국세, 지방세 체납자 및 기타 정부지원사업 부적격자 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선정 기준은 창업자 역량, 기술, 상품성 등 사업계획 및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하고, 상품화 또는 고객수요의 창출가능성, 판매 또는 매출실현 가능성이다. 절차는 1차 서류심사 후 2차 발표심사를 진행한다. 각 전형별 탈락자는 개별 연락하지 않으며, 2차 평가는 비대면 또는 서면으로 진행될 수 있다. 선발 예정인원에 대해 심사기준에 따른 심사결과 고득점 순으로 선발하고, 선발 인원 입주포기 시 차순위 입주할 수 있다.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되지 않을 수 있다.
입주기업에는 인터넷전용선, 사무기기 제공, 경영, 세무 등 전문가 컨설팅 제공, 지적재산권 및 국내외 인증 획득 지원, 중소기업 지원시책, 여성기업지원사업 정보 제공 및 연계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선정된 기업체는 여러 지원혜택을 얻으며 창업공간을 활용해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