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로투원파트너스,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주)와 업무협약(MOU) 체결
<사진>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주) 이병희 대표(좌), (주)제로투원파트너스 김경태 대표(우)
지난 5월 11일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주)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주)제로투원파트너스(대표 김경태)는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주)(대표 이병희)와 창업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는 액셀러레이터이자 컴퍼니빌더로서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seed 단계부터 series A 단계의 스타트업에 투자 유치 및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주)는 국내 제1호 대학기술지주회사로, 우수기술을 발굴과 사업화 추진·보육·투자 등을 수행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다. 또한, Tips 운영 및 투자펀드 운용사로서 다양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과 투자를 통해 초기 창업 기업과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양사는 창업기업 육성 및 성장 지원을 위한 기업 컨설팅, 데모데이 행사 등 스타트업 지원 관련 업무와 우수 창업기업 발굴 및 육성 업무, 예비창업자, 창업기업을 위한 교육, 코칭 업무에 있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창업기업의 창업공간, 기자재, 네트워킹, 대내외 조직연계 지원 업무와 기타 창업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지원 업무에 있어서도 협력하여 창업기업의 성장을 위한 노력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번 양사의 협약은 창업기업의 지원을 위한 큰 목표 아래 진행된 것이기에 성장을 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김경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컨설팅과 데모데이 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이 성장하는 데에 필요한 경험을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좋은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