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투자이룸 창업기업 투자유치 지원사업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과 제타플랜인베스트가 함께하는 ‘투자이룸 창업기업 투자유치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이룸 창업기업 투자유치 지원 사업’은 용인지역 디지털 및 ICT분야의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투자유치를 위한 창업기업의 역량 강화 및 실제 투자와 연결할 수 있는 준비단계 컨설팅을 지원하고 IR 진단, IR 컨설팅, 디자인지원, 피칭컨설팅, 투자자 초청설명회 진행 등을 통한 창업기업의 투자유치역량강화 및 투자유치단계의 실질적 활동을 지원하여 성공벤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전했다.
사업장 소재지가 용인에 위치한 정보통신(ICT, SW, HW, IT/CT, 방송, 스마트 미디어, 사물인터넷, 블록체인 등) 창업 7년 미만 창업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최대 10개사를 모집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 IR 컨설팅을 통한 IR 고도화 및 IR 디자인 지원과 기업 검토를 통한 투자 유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청은 8월 30일까지 제타플랜인베스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070-8129-5884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용인 소재의 정보통신 분야의 창업기업에게는 투자유치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