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인트파트너스 데모데이8
미래를 가장 먼저 만나는 시간으로 혁신 기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 파트너스가 5월 26일 ‘제8회 블루포인트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8번째를 맞는 블루포인트 데모데이에서는 스타트업 7팀이 미래를 열어갈 새로운 발견과 혁신적인 아이디어, 그리고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술적 효용: Technical Efficiency’ 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블루포인트 데모데이는 예비창업가, 창업 관계자, 학생, 투자자, 교수, 연구진 등 기술 창업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위한 온라인 데모데이이다.
본 데모데이의 주요 내용은 스타트업 기술 및 서비스 발표, 테크토크쇼 등이 이뤄지며, 참가기업은 스케치소프트(디자이너를 위한 3D 스케치북), 비즈니스캔버스(스타트업의 사업기획을 위한 온라인 솔루션), 플루토(전문 학술 출판물 데이터 분석 및 검색 서비스), 클레온(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이용한 영상 합성/제작 플랫폼), 트이다(베트남 기반 한국어 회화 학습 서비스), 씨벤티지(실시간 선박 Data 활용 해운물류 최적화 솔루션), 제너레잇(부동산 개발 수익 극대화를 위한 AI 솔루션) 으로 총 7개사의 스타트업이 피칭할 예정이다.
피칭 예정인 스타트업의 기술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거나 비슷한 기술을 보유중 또는 개발 예정이었던 기업, (예비)창업가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든다. 해당 스타트업이 어떤 비즈니스모델을 생각하고 있는지, 우리 기술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등을 살핌으로써 자사의 성장에 더욱 좋은 전환점이될 수 있다고 보여진다.
미래를 열어가는 기술 스타트업들의 혁신을 블루포인트파트너스 공식채널 유튜브를 통하여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블루포인트파트너스를 통하여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