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mp 제주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한다
한국예탁결제원과 MYSC가 함께 K-Camp 제주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잠재력이 높은 제주지역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K-Camp 액셀러레이팅을 통해 제주 내 혁신적인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지원이다.
신청 기간은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16일까지이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제주도에 본사가 소재하는 업력 6년 미만에 혁신·창업기업이다. 단, 법인이어야 하며, 예비창업자는 참가 불가하다. 업력은 법인 등록부의 등록 연월일을 기준일로 하며, 참가기업 최종 선발 일로부터 역산한다. 벤처기업, 이노비즈기업, 사회적 기업 등은 별도의 업력 제한이 없으며, 이 경우 공인된 확인서·인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신청 절차는 서류심사와 대면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 기업을 선발한다.
선정 기업은 MYSC 직접 투자 및 후속 투자 유치 기회, MYSC 전담 컨설턴트의 기업 진단 및 상시 1:1 코칭, 분야별 내·외부 전문가 멘토링 지원, 증권형 크라운드펀딩 지원 및 전문 자문 제공, AC/VC 네트워킹 및 협력 사업 연계, 집중교육 및 상시 수강 가능한 온라인 교육 제공, 전문적 IR 트레이닝 및 투자심사역 Meet-up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K-Camp 제주 3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을 통해서 성장 유망한 제주도 내 창업 기업들이 다양한 사업 지원과 액셀러레이팅을 통해 사업 실현이 가속화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