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알린다
경기도일자리재단 남부사업본부에서 도내 여성의 창업을 촉진시키고, 유망한 여성기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기간은 2024년 1월 10일부터 2월 8일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입주모집 공고일 현재 경기도 내에 주소를 둔 여성 예비창업자, 현재 경기도 내에 주된 사무소를 둔 창업 후 3년 이내의 여성기업이다. 기창업자의 경우 사업장이 경기도에 있으면 주소지는 타지역이더라도 신청할 수 있다. 센터 입주 후에는 반드시 주 사업장을 센터에 두어야 한다. 타 창업보육센터 입주경력자는 지원할 수 없다.
선정 절차는 서면 및 대면 평가로 진행되는데 입주심사위원에서 심사를 진행하며, 1차 심사는 사업성, 기술성, 발전가능성 등에 대한 서면 평가, 2차 심사는 사업능력, 입주적합성 등에 대한 종합평가를 위한 대면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한다.
입주 기업에는 사무실을 제공하고, 시제품제작, 기업 홍보 등 사업화지원 및 멘토링을 지원한다. 비즈니스전문교육을 제공하고 기타 센터 편의시설 이용 등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Start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년 상반기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을 통해 선정된 기업은 창업 공간 마련과 창업 진행에 필요한 기타 편의시설에 대한 지원으로 부담을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